인사말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인사말씀

인사말씀

인사말씀

행복사 불자님과 네티즌 여러분! 우리는 지금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많은 정보화 시대에서 서로 많은 자료들을 공유하며 살고 있습니다. 넓고 넓은 정보의 바다, 인터넷이라는 정보의 바다는 모든 지구촌 가족들에게 목 마름의 갈증을 풀어주는 삶의 노정을 하나로 이어주고 있으며,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여 언제 어디서나 상구보리 하화중생 할 수있는 대자대비하신 부처님의 가르침을 보살행의 실천으로써 이 세상 모든 중생들이 서로 함께 나눌 수 있고 공유 할 수 있도록 무한한 편의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법문과 찬불가를 비롯한 각종 불교음악과 인터넷방송에도 우리 불자님들의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에 행복사에서는 홈페이지와 다음카페등 각종 싸이트를 개설하여 인연있는 여러분들과 함께 부처님의 가르침을 배우고 익혀서 조금씩 이나마 실천해 나가고자 합니다.

하오니,부디 행복사의 싸이트를 통해서 많은 불자님들과 비불자님, 그리고 네티즌 여러분들이 대자대비(大慈大悲)하신 부처님의 가르침을 항상 배우고 익혀서, 자비행(慈悲行)과 보시행(布施行) 그리고 육바라밀(六波羅蜜)을 생활화하여 대승불교의 실현인 보살행의 자리이타(自利利他)를 실천하여 부디 해인(海印)의 길로 나아가시길 두 손 모아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그 동안은 싸이트와 정보의 흐름 조차도 제대로 접하지 못한 채 시작한 인터넷 공간에서 크고작은 시행 착오를 겪었다고는 하지만 아직도 모든 면에서 부족한 점이 너무 많은 관계로 어린 아기가 첫 발을 내 딛듯이 초발심(初發心)의 마음으로 시작하는행복사 홈페이지와 각종싸이트의 불교 홍법에 많은 불자 여러분과 네티즌 여러분들의 관심속에서 좀더 유익한 사이버상의 여법한 보리도량(菩提道場)이 될 수 있도록 출가 수행자로서의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일심으로 정진해 나아갈 것을 약속드리오니, 여러분들의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또한 아름다운 세상 행복을 찾아서 우리 모두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웃으면서 살 수 있는 락을 현실화 할 수있는 극락세계를 장엄 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노력 해 주시기를 거듭 부처님전에 두 손 모아 발원 드립니다. 행복하시고 성불하십시오. 나무 마하반야바라밀()()()

佛紀 2560年(西紀 2016년 1월1일) 이른 아침에

행복사 홈페이지 운영관리자 한국불교금강선원 행복사 주지 능인(能仁) 합장


Copyright © (사)한국불교 금강선원   행복사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강북구 4.19로12길 24-7 (수유동 584-7) | 행복사 | 개인정보관리자 능인스님 | 전화 02-945-3424